카테고리 없음 2009. 11. 10. 18:54

사용자 삽입 이미지


180 이상은 위너
180 미만은 루저;;;;
어이가 없구만~
일단 나는 루저 확정!!ㅎㅎ

이외수 수필집에 이런 글귀가 있지
눈 한 번 감아버리면 일순간에 사라져버리는 아름다움에 운명을 걸고,,,,
그렇지, 나도 그러겠지만
주변 눈을 의식하는 사람이 너무 많은듯~ㅠ~


# 그래도 오늘 에바의 한마디가 남는군
"사랑은 오픈마인드에서 시작되는거에요~"

## 그리고 평소에 썩 맘에 들지 않던 미르야의 한마디
"그렇게 자신 없어요??"
소름이 돋더군 ㅋㅋㅋㅋ

### 아 왜 짜증이 나는걸까
posted by buyh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