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0. 8. 26. 01:0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리 남의 눈치를 안본다고 생각해도
사람은 남의 시선을 의식하고 있다

남의 시선을 의식 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도 이미 인정하는것은
남의 시선이 존재 한다는 것!

우리는 얼마나 그들로 부터 자유로워 질수 있을까?

예1. 내가 살인을 했지만 평생 잡히지 않는다면 나는 행복하게 살수 있을까?
예2. 내가 도둑질을 했지만 걸리지 않는다면 부담없이 그 물건을 가질수 있을까?
예3. 슈퍼마켓에서 거스름돈을 실제 받아야 할 돈 보다 더 많이 받으면 그냥 모른척 넘어갈까?
예4. 이 세상에 남자가 사라진다면 여자는 화장을 할까?
...등등 수많은 생각을 해 볼 수 있겠다

중요한것은 내가 가진 철학이고 내가 세운 원칙들이다.
한국에서는 이것이 매우 부족하다!!(물론 나도 부족하다..엄청!!)
나하나 쯤이야 라는 생각...
안걸리면 된다는 생각...

한국처럼 남 눈치 많이보는 나라가 없는데
이런 현상이 생기는 이유는 뭘까?
정말 아이러니 하다

남의 눈치를 볼수록, 남이 보지 않을때는 멋대로 행동하다니...

#내 애인이 모르면 바람필 기세!!
제발 올바른 마인드를 가지고 살자..
너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이 포스팅은 눈치를 너무 많이 보는 아해를 위해 쓴것이 아니지 않다


###글이;;;내가봐도 횡설수설이네;;
역시 잠올때 글쓰면 망함
posted by buyh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