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0. 2. 12. 10:5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녀시대 앨범에서 유리카드가 나온것을 기념으로~

##오랫만에 소녀시대 꿈!!
춘곤증이 있어서 무한 잠을 자다가 오늘 아침 새벽6시에서 7시에 꾼꿈이다

역시 배경은 대전에 있는 집,
소녀시대가 대전에서 공연을 하고 우리집에서 묵었다가 간다는 설정
우왕ㅋ굳

소녀시대가 나에게 친하게 대해준다
역시 꿈에서는 생각이 느릿느릿 돌아가기때문에
이리저리 대화하다가 인증 싸인을 받기 위해서 2집 엘범을 들고왔다

먼저 시크한 제시카에게 부탁했다ㅎㅎ
하지만 꿈에서는 제시카는 무척 상냥한 케릭터였음~
우왕~ 사인해달라고 그러니깐 친절하게 그림까지 그려준다
꿈에서는 그 그림이 제시카랑 무척 닮아있었다

###꿈에서 그다음 유리를 찾아 갔다
지난번 꿈에서 나의 여친이었었지....큭큭
큰방에서 다른 멤버들과 얘기하고 있는데,,
내가 사인해달라고 그랬다
그러면서 엘범에 왤케 성의없게 글을 적어놓았냐고 하니
그냥 웃지요-_- 역시 쿨한것은 유리

암튼 사인해준다고 웃으면서
엘범들고 화장실로? 가버렸다

####암튼 이런저런 얘기하던중
일어날때가 되어 일어났다.....

#####역시 꿈에서는 멍청이가 되는거 같아
싸인은 어차피 일어나면 남지 않으니
손이라도 잡을걸ㅠㅠ
아놔 다음부터는 소시가 꿈에 나올걸 대비해서 이미지 트레이닝이라도 해야할지,,,
posted by buyho
: